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테이크가 맛있는 아웃백 할인 : )

안녕하세요 : ) 아웃백 할인 없이 먹기 너무 비싸죠 ~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가게 되는 아웃백이에요 !! 5월 가정의 달이라서 많이 가지 않을까해요 ~

 

스테이크 하면 아웃백이 생각 나더라구요 스테이크를 많이 좋아하지 않지만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 그래서 오늘은 분위기 내고 싶은 날이기도 하고 오랜만에 투움바 파스타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 먹어보고 싶어서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아웃백 할인이랑 메뉴가 궁금할 것 같아서 가져왔어요 : )

 

1. 아웃백 상무점

 

아웃백 상무점이에요 집에서 아웃백 광천점은 조금 더 사람이 많고 복잡할 것 같다는 생각에 상무점으로 왔어요 길에 주차하기도 하지만 저는 바로 아래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아웃백 상무점이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은 것 같더라구요 주차하기도 편한 것 같아요 !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직원 분이 안내해 주셨어요 안에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것 같아요 연인들도 많이 있었지만 5월 가정의 달이라서 그런지 가족들이 많이 오신 것 같아요 : )

 

2. 아웃백 메뉴

 

아웃백 메뉴에요 저희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 투움바 파스타 시키기로 했어요 커플 세트를 추천해 주었지만 따로 시키는거와 차이는 커피와 에이드 두잔 이랑 랍스터가 나오는가에 차이인것 같았어요 랍스가 나오지 않아도 저희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그냥 따로 시키는게 더 나을 것 같았어요 !!

 

달링 포인트 스트립은 채끝등심이라는 말에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어요 피가 보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미디움 웰던으로 시켰어요 아웃백 메뉴중에서 투움바 파스타를 가장 좋아해요 !!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맵지 않는걸로 시키기로 했죠 : )

 

3.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빵, 음료, 스프, 셀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빵도 맛있죠 : ) 초코시럽을 추가해서 초코시럽에 먹었어요 역시 아웃백 식전빵이에요 ! 스프랑 셀러드도 좋아해서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에 열심히 먹었지요 ~ 배가 고프기도 했거든요 음료는 딸기에이드를 시켰어요 에이드는 다 마시면 탄산으로 리필 가능해요 : )

 

4. 달링 포인트 스트립

 

달링 포인트 스트립이에요 420g인데 둘이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작은걸 시킬까 고민 했지만 한입 먹는 순가 너무 맛있어서 잘했다 싶었어요 : ) 채끝등심이라고 하는데 고기가 맛이 거기서 거기겠지 했지만 달라요 ~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입에 들어가는 순간 정말 녹아요! 구워진 치즈랑 같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그리고 구워진 토마토도 잘 잘라지더라구요 식감도 너무 좋고 !! 스테이크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달링 포인트 스트립 굳 초이스네요 : ) 

 

5. 투움바 파스타

 

파스타는 원래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아웃백에서는 투움바 파스타만 먹어봤어요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매콤한거 시켜서 드셔도 맛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느끼한 것도 잘 먹기 때문에 맵지 않는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는데요 역시 맛은 변하지 않아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 )

 

5. 아웃백 할인

 

가끔가는 아웃백이라 갈때마다 아웃백 할인 어떤카드였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같은 궁금증이 있을 것 같아서 가져왔어요 : ) 통신사 등급이 높으면 KT나 T멤버십이 15%할인 하니까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5월 가정의 달이라서 가족들이 많이 오기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웃백 할인 카드가 있다면 더 잘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 ) 연인과 친구들과 가족들과 같이 기분좋은 식사가 되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