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완지구 맛집 맛있는 고기 미친고기

수완지구 맛집이 많이 있는데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미친고기 방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 )

 

고기는 항상 늘 먹어도 질리지 않은 매력이 있죠 : ) 미친고기를 한번 가고 또 생각나서 얼마 안되서 재방문 했어요 !! 미친고기 메뉴가 다양해서 식사로도 괜찮지만 껍데기에 술 한잔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 )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된장국도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메인은 맛있는 고기에요 : )

 

1. 미친고기

 

수완지구 맛집 미친고기에요 : ) 주변에도 음식점이 많이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았어요 저희는 너무 배고파서 주변골목에 얼른 주차를 해놓고 들어갔죠 맛미에 친할친 맛이 친한(?)해서 미친고기 인것 같아요 저희가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식사하고 많이 빠진 것 같았고 고기에 기분좋게 술한잔 하시는 분들은 조금 계셨던 것 같아요

 

2. 미친고기 메뉴

 

미친고기 메뉴에요 껍데기는 항상 시키는 메뉴라서 인생껍데기 하나 시키고 껍데기에 술을 딱 한잔만 하고 싶었지만 차를 가져와서 술은 다음에 마시기로 하고 미친고기 메뉴에 있는 다른 고기들을 시키기로 했죠~ 레어갈메기살꽃항정살을 시키고 너무 배가 고파서 물냉면에 공기 하나도 시켰어요 !!

 

3. 고기 나오기 전

 

모두 다 잘 찍고 싶었지만 따로 찍는게 더 자세히 보이겠지 싶어서 따로 찍었어요 ~ 고기 나오기 전에 이렇게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 사진에 나오지 못했지만 양파도 있어요!! 너무 배가고파서 두부김치를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 나오기 전에 다 먹을뻔 했지만 고기를 먹기 위해 조금 참았어요 된장찌개는 얼큰하고 시원하게 맛있어요 : )

 

3. 고기

 

고기가 드디어 나왔어요 : ) 갈메기살은 초벌이 안되서 나오기 때문에 먼저 구워서 먹고 있으면 항정살이 초벌이 된 상태로 나와요 !! 껍데기는 같이 구워가면서 먹었어요 ~ 고기 양은 둘이 먹기엔 충분했어요 !! 껍데기까지 먹으니까 배부르긴 하더라구요 근데 조금 힘들었던건 불이 쎄서 그런지 둘다 정말 전투적으로 빠르게 먹었어요 배가고파서 더 그렇기도 했지만 불이 만이 쎄기도 했어요

 

먼저 갈메기살은 통통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소스랑 반찬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항정살은 초벌 해서 나와서 그런지 더 먹기가 수월했어요 저희가 조금만 익혀서 자르면 먹을 수 있었고 갈메기살과는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 ) 그리고 마지막으로 껍데기 !!! 껍데기 좋아하시는 분이면 추천해드려요 !! 껍데기가 정말 맛있어요 입에서 녹아요 ~ 원래 껍데기를 잘 먹지 않는 친구와 함께 갔는데 먹어본 껍데기 중에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

 

전투적으로 빠르게 먹느라 못찍었지만 고기를 먹는 중에 저희가 시킨 물냉면이 나왔어요 !! 물냉면이 맛있는 곳이 많이 없어서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정말 육수가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물냉면 육수가 정말 진하고 맛있어요 여기는 물냉면 맛집 이였어요 !!

 

고기먹는방법이 다양할 수 있겠더라구요 : ) 불판위에 소스에 찍어먹기, 명이나물과 같이 먹기, 냉면과 같이 먹기, 불판위에 구워지는 백김치와 같이 먹기, 양파절임과 같이 먹기, 기본 소스와 같이 먹기, 밥이랑 같이 먹기, 쌈에 싸먹기 등등 고기랑 잘 어울리는 반찬, 소스가 많은 것 같았어요 !!

 

오늘은 여러가지 다른 고기가 먹고 싶다면 수완지구 맛집 미친고기 추천해드려요 ! 미친고기 메뉴에 다양한 고기가 있어요 ~ 그리고 껍데기에 술이 생각나는 밤이면 더더욱 추천해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