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월동 브런치 카페 라이크썬데이

오늘은 브런치 카페 GO

 

광주 진월동 카페 라이크썬데이

 

아침에 비도오고 날씨가 우중충 하고 멀리 나가고 싶지는 않아서 친구랑 같이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집근처 브런치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친구가 추천하는 브런치 카페 라이크 썬데이를 갔어요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다고 해서 가보자고 했어요 브런치겸 수다를 떨고 싶어서 가게 되었죠

 

 

들어가자마자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장 눈에 먼저 띄는데요 ~ 작은 소품들로 꾸며놔서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 할 분위기더라구요 자리배치도 괜찮았는데 자리배치는 종종 바꾸시는 것 같아요

 

 

여기는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였어요 저희가 아침에 일찍 배고파서 간거라 사람은 많이 없어서 여기서도 저기서도 사진을 찍었죠 : ) 밝아서 여자여자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저희 가려고 할 때 가족분들 한팀과 여자분들이 오셨어요 커플, 친구들, 가족들이랑 함께 와서 차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브런치 카페라서 그런지  오랜시간 앉아있기에는 공간이 생각보다 좁아서 손님들이 많이 오면 오랜시간 앉아 있는건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브런치 카페라서 양이 적을 것을 고려해서 1인 1메뉴를 시켰어요 저희가 조금 일찍 와서 인지 한분이 커피도 만들고 음식도 만들고 하더라구요 사진찍고 수다떨면서 기다렸지만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조금 오래걸리는 편인 것 같았어요 직원이 혼자있어서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고 친절하게 양해를 구했어요 음식양은 다른 곳과 비슷한 적당한 양이였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메뉴판은 메뉴가 한번씩 바뀐다고 해서 찍었지만 올리지 않았어요 사진보고 갔는데 사진의 음식이 없을 수도 있으니 확인해 보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 )  

 

친구가 주전자에 나오는 차를 좋아해서 차와 저는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차는 우려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해요 비도 오고 조금 쌀쌀한 날씨여서 그런지 차가 더 따뜻해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도 전 추워도 더워도 아이스가 좋아서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먹었는데 진하게 맛있었어요

 

멀지 않은 거리였지만 저희는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주차 공간이 정해져 있는건 아닌거 같아요 건물 옆에도 주차할 수 있지만 사람들이 길에 많이 주차를 해놓아서 저도 길에 주차 했어요 네비로 검색해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엔 조금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에 가까운 버스정류장이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조금 걸어야 되는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