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첨단 맛집 샤브샤브가 맛있는 꽃담샤브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샤브샤브가 맛있는 꽃담샤브를 다녀왔어요 ~ 가족모임에도 좋고 연인과 특별한 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첨단 맛집 꽃담샤브에요

 

꽃담샤브는 샤브샤브만 있는게 아니라 뷔페식으로 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음식이 다양하게 먹고 싶고 샤브샤브도 먹고 싶다면 오늘은 첨단 맛집 꽃담샤브가 어떨까요~? 넓어서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가족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 )

 

1. 꽃담샤브 가격

 

가장 중요한건 가격이죠 : ) 꽃담샤브 가격은 성인기준 평일 점심은 15,500원이고 평일 저녁은 19,500원이에요 샤브샤브 뷔페라서 일반 샤브샤브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은 22,500원이에요

 

할인 이벤트도 참고하셔서 이용하면 좋겠지요~? 당일 생일이신분은 50%할인 해준다고 해요~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생일당일에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 ) 그리고 단체로 이용하는 경우 주말12시 이전에 입장하실 경우 10%할인해준다고 하니까 잘이용하면 꿀팁일 수 있겠어요 : )

 

2. 꽃담샤브 자리

 

첨단 꽃담샤브 자리는 항상 기다리는거 없이 이용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이용할때마다 사람이 많았어요 역시 음식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아요 : )

 

꽃담샤브 자리는 안쪽에도 많이 있고 음식을 이용하기 편리하게 음식 주변으로 자리가 있어서 불편함이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 )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올 경우 아가의자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3. 꽃담샤브 음식

 

꽃담샤브 음식이에요 뷔페식이라서 야채도 좋아하는 야채를 골라담아서 먹을 수 있어요 야채코너에는 버섯, 떡, 야채들이 가득 채워져 있어요 : ) 샤브샤브는 역시 고기와 함께 야채를 먹어줘야해요 : ) 좋아하는 버섯들이랑 야채들이 많이 있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꽃담샤브 음식이 이렇게 많이 있어요 튀김종류도 있고 초밥, 고기, 치킨, 샐러드 등등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즉석코너에서 만들어준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주말 저녁에 이용했어요 : ) 샤브샤브도 먹고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어서 일반 뷔페를 이용하는것 보다 더 좋았어요

 

 

저희는 각자 취향이 달라서 취향에 맞게끔 소스와 야채 먹거리를 가져왔어요 : ) 불도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샤브샤브 육수부터 소스, 야채까지 다 원하는대로 가져올 수 있으니까 남김없이 다 먹을 수 있었어요 : )

 

그리고 고기는 처음에 주시지만 더 먹고 싶으면 더 먹을 수 있어요 !! 대신 남기면 안된다고 해요 많이 남기면 환경부담금을 받는다고 하니까 꼭 먹을만큼 덜어서 드세요 : )

 

꽃담샤브는 먹거리도 다양하고 샤브샤브 외에 다른 음식이 별로이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여러가지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조금 아쉬운건 초밥은 조금 제 입맛에는 안맞더라구요 하지만 그 외에 음식은 대부분 괜찮았어요 !!

 

 

이렇게 후식 과일과 빵종류 그리고 음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음식이 끝이 없이 있는거 같죠~? 저희는 후식은 배불러서 그냥 과일 조금 먹었어요 나오면서 생각나긴 했지만 다른 맛있는걸 많이 먹어서 후식은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4. 꽃담샤브 이용

 

꽃담샤브 이용하실때 지하에 주차하시면 된다고 해요 주말에는 따로 주차권을 주시지 않더라구요 지하에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좁지는 않아서 항상 갈때마다 자리가 있긴 했는데 많이 붐비는 식사시간에는 없을 수도 있으니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