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첨단 갈비탕 냉면 맛집 광주옥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날이 더워지면 생각나는 냉면이랑 비오는날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이 맛있는 갈비탕이 맛있는 광주옥이에요 : )

 

충장로 광주옥도 있지만 오늘은 첨단 광주옥에 가보려고해요 : )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인지 냉면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비가 오고 조금 쌀쌀한 날이면 반대로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 냉면맛집이라고 하는 광주옥은 갈비탕도 맛있어요 !!

 

1. 광주옥 메뉴

 

광주옥 메뉴에요 오늘은 갈비탕도 냉면도 다 먹고 싶은 날이여서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 ) 냉면은 물냉면 시킬까 비빔냉면 시킬까 하다가 물냉면에 양념이 안나온다고 해서 저희는 비빔냉면에 시원한 육수를 달라고 해서 먹으려고 해요 : ) 물냉면도 양념이 너무 없으면 저는 심심하더라구요 근데 그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비빔냉면이랑 갈비탕을 시키고 부족할 것 같아서 평양만두도 먹어보기로 했어요 !! 광주옥 메뉴는 다양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있어야 하는 메뉴는 다 있는 것 같아요 냉면에 고기를 시켜서 먹을까 고민하기도 했지만 오늘은 만두가 더 먹고 싶은 날이였어요 : )

 

2. 광주옥 자리

 

첨단 광주옥 자리는 넓어요 왠만하면 웨이팅은 없지 않을까 싶은 넓은 자리에요 : ) 웨이팅을 싫어해서 넓은 식당이나 넓은 카페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 자리도 옆자리와 너무 가깝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

 

3. 광주옥 음식

 

먼저 이렇게 반찬들이랑 육수를 줘요 육수는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여름이지만 비가와서 좀 찬바람이 불어서 따뜻한 육수도 생각이 났는데 밥먹기 전에 한잔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먼저 갈비탕이에요 : ) 큰 뼈를 두개 주는데 갈비살이 생각보다 살이 많이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살과 뼈를 가위로 자르고 앞에 있는 간장(?)은 아니지만 갈비를 저기 장에 찍어먹어요 : ) 아주 맛있어요 ~

 

 

광주옥 냉면 맛집이라고 하는데 역시 맛있게 먹는 방법이 벽에 크~게 붙어 있더라구요 : )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나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광주옥 비빔냉면이에요 : ) 면도 너무 얇지 않고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 ) 저는 시원한 육수를 부탁드려서 육수를 넣어서 먹었는데 그냥 비빔냉면보다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 심심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비빔냉면 추천해드려요 !

 

그리고 목살이랑 같이 먹을 수 있도록 고기도 따로 주문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다음에는 냉면에 고기를 주문해서 같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평양만두에요 : ) 고기만두 느낌이 많이 나는 만두에요 ~ 나오자마자 먹으면 따뜻하게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 그리고 안에 속이 꽉차서 통통하니 맛있어요 : ) 냉면 하나는 너무 양이 작을 것 같다 하시는 분들 평양만두 추천해요 !!

 

4. 광주옥

 

냉면 맛집 첨단 광주옥이에요 : ) 첨단병원 근처에 있어요 광주옥은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주차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약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것 같아요 ! 더운 여름 냉면이 생각나면 광주옥도 괜찮을 것 같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