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동명동 맛집 고급스러운 퓨전한식 한식경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퓨전한식 맛집 한식경에 다녀왔어요 특별한날, 데이트 하고 싶은날, 분위기 내고 싶은날,맛있는거 먹고싶은 날 다녀오기 좋은 광주 동명동 맛집 한식경이에요

 

한식경은 전남여자고등학교 뒤쪽 골목으로 올라가면 있는데 주소보고 찾아가면 쉬울것 같아요 : )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고 싶고 분위기 있는 곳에 가고 싶어서 고급스러운 퓨전한식 한식경을 가기로 했어요 : ) 스테이크랑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 양식을 먹고싶은 분에게 추천해드려요

 

1. 동명동 맛집 한식경

 

한옥식으로 되어 있는거 같지만 안에 들어가보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세련된 분위기에요 : ) 분위기 좋은 동명동 맛집 한식경이에요 찾기 어려울 것 같지만 지도 보고 찾아오면 어렵지 않은 곳에 있어요 ~ 그럼 이제 들어가볼까요~?

 

 

동명동 맛집 한식경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 엄청 넓지는 않지만 또 좁지 않는 내부인거 같아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 비오는 날에 갔는데 오랜만에 분위기도 낼 수 있고 좋았지요 : )

 

 

이렇게 한자리씩 앉는 자리도 있어요 ! 그리고 보이는 곳에서 요리를 해주시더라구요 : ) 그래서 음식을 주문하고 언제나오지 하면서 한번씩 보게되는거 같아요 ~

 

2. 한식경 메뉴

 

한식경 메뉴에요 ~ 메뉴 중요하죠!! 스테이크가 메인요리이고 리조또랑 파스타가 있어요 퓨전한식집인만큼 메뉴가 흔한 메뉴는 아니였어요 또 도전해보고 싶은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 하지만 오늘은 무난하게 갈비스테이크랑 고추장 크림 파스타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 )

 

메뉴판은 자리에 앉아서 대나무로 되어 있는 통같은게 있는데 거기 안에 있어요 ~ 저는 연어장 리조또랑 대창 로제 리조또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2명이서 가서 1인1메뉴를 시켜먹었어요 그래서 이건 다음에 가서 먹어보려구해요!!

 

3. 갈비스테이크, 고추장 크림 파스타

 

갈비스테이크에요 : )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나오는데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았어요~ 스테이크 주문할때 굽기는 물어보지 않더라구요 완전히 익힌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하기 전에 미리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한식경 갈비스테이크는 옆에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고 기호에 맞게 먹으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 조금 핏기가 있어보이지만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미디움웰던으로 먹는데 한식경 갈비스테이크 고기 굽기는 괜찮았어요!

 

 

고추장 크림 파스타에요 ~ 언뜻 보기에는 로제파스타 아니야~? 할 수 있지만 아니에요 ~ 로제맛이 전혀 안나고 맞아요 메뉴 이름처럼 고추장 크림 파스타에요 안어울릴 것 같지만 잘 어울리고 먹고 또 먹고 싶은 묘한 맛이에요 ~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

 

갈비스테이크를 고추장크림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고기가 나올거라고 생각했으면 리조또를 시켜볼걸 그랬어요 : ) 갈비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리조또를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 ) 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서 시키시면 좋을것 같아요 !

 

4. 동명동 맛집 한식경 솔직 후기

 

음식 양은 (잘먹는)여자 두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이였고 스테이크 굽기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 고추장 크림 파스타도 퓨전한식으로 도전해본 메뉴인데 맛이 괜찮았어요 평범하지 않은 맛이였어요 ! 음식나오는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있다면 오래걸릴 수 있어요 주차는 조금 멀리 하고 걸어오시는게 좋을거에요 골목이 좁아서 바로 앞에는 어려워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하기에도 괜찮고 다시오고 싶은 곳이에요 : ) 다음에는 꼭 대창 로제 리조또 먹어보고 싶어요 양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한번쯤 추천해주고 싶은 동명동 맛집 한식경이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