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광천터미널 맛집 분위기 맛집 포어올데이

안녕하세요 : ) 충장로만큼 유동인구가 많은 광천터미널에서 뭘먹지 하시는 분들, 포어올데이는 어떨까요~?

 

광천터미널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같이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먹을거리도 많이 있는거 같아요 ~ 오늘은 파스타 피자가 먹고 싶어서 광주 포어올데이에 가보려구해요 !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

 

1. 포어올데이

 

포어올데이는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하지만 가득차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가득차있으면 골목에 주차하셔야해서 조금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옆에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포어올데이에요 ~

 

 

밥먹으러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빵이 보였어요 : ) 카페겸 밥집이라서 그런지 디저트 빵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우선 배고파서 밥부터 먹어보려구 해요 !!

 

2. 포어올데이 분위기

 

포어올데이 분위기 좋은거 같아요 : )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에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고 깔끔해서 그런지 사진찍으면 잘 나오더라구요 !

 

 

커튼과 조명이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사진도 잘나와요 ~ 사람들이 포어올데이 분위기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 )

 

3. 포어올데이 메뉴

 

포어올데이 메뉴에요 : ) 메뉴가 다양하고 많지는 않지만 피자 파스타 샐러드를 좋아해서 그런지 다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 우선 파스타는 관자 로제 파스타를 시키기로 했어요 : ) 샐러드를 먹고 싶었지만 파스타랑 샐러드를 먹기엔 양이 너무 작을 것 같아서 피자를 먹기로 했는데, 피자는 바질 페스토 피자랑 페퍼로니 체다 피자랑 고민하다가 페퍼로니 체다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

 

 

음료는 뭐시키지 고민하다가 포어올데이 메뉴판 앞장 위쪽에 보면 점심시간에 소다를 할인해준다고 해서 그냥 사이다를 시키기로 했어요 : )

 

4. 페퍼로니 체다 피자, 관자 로제 파스타

 

저희 갔을때 앞에 2팀정도 있어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먹고 싶어서 기다렸어요 먼저 페퍼로니 체다 피자는 빵이 얇은 피자였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하면서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맛이였어요 !

 

가격에 비하면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있더라구요 : ) 여자 2명이서 먹기엔 작은양이라기 보다는 적당한 양이였던거 같아요 ~

 

 

그리고 관자로제파스타에요 역시 양이 많지 않았어요 ~ 양이 많지 않다는 점이 페퍼로니 체다 피자와 관자로제파스타의 아쉬운 점이였지만 맛있었어요 !! 맛있어서 더 양이 적게 느껴진건 아닌가 싶더라구요 ~ 관자로제파스타는 역시 꾸덕꾸덕해서 맛있었어요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 )

 

두개다 엄청 느끼하지는 않지만 피자와 파스타를 먹다보니까 사이다가 생각나긴 하더라구요 ~ 역시 느끼한 맛에 먹는거긴 하지만 사이다는 필요해요 : ) 두개다 맛은 있었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 다음에는 샐러드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 저는 비싸지만 맛있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