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동명동 밥집 덮밥이 생각날땐 뜸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동명동 맛집 ㄸㅡㅁ 덮밥집에 갔다 왔어요 !

 

그런날이 있잖아요 면도 땡기지 않고 빵도 땡기지 않고 밥이 땡기는데 맛있는 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런날 동명동 밥집 뜸(ㄸㅡㅁ) !!!! 후기를 보면 호불호가 갈리긴 하더라구요 개인 취향이니까 다를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저는 잘 가리지 않고 대부분 잘 먹는 편이라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 ) 특히 김치삼겹덮밥이 맛있더라구요!! 고기를 사랑하기 때문에 고기가 들어간 음식치고 맛없는 음식은 거의 없죠 : )

 

1. 동명동 ㄸㅡㅁ

 

여기에요 맛있는 동명동 덮밥집 ㄸㅡㅁ!! 동명동 위쪽에 있어요 저기 들어가는 문 옆에 칠판같은거 보이시죠? 사람이 많을때 기다려서 먹기도 하더라구요 그럼 저기에 명단 쓰고 기다려야 해요 !! 오늘은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어요 !

 

안에 공간이 좁은 것 처럼 보이지만 약 6팀 정도 앉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들어갔을때 한자리 남아있어서 다행이다 싶었지요 : )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고르는데 너무 배고파서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요 ;; 가격은 0.8에서 비싼건 1.5 이상도 있더라구요 덮밥류는 0.9에서 1.0정도 였어요 가격은 괜찮았던 것 같아요 연어 맛집이라서 그런지 덮밥도 있었지만 연어종류 초밥과 음식이 더 있더라구요

 

연어종류 초밥이랑 덮밥류 우동 돈까스 등등 메뉴는 다양했어요 저는 가장 먹고 싶었던 김치삼겹덮밥(0.9)을 시키고 친구는 연어포케덮밥(1.0)을 시켰어요 고기와 연어를 좋아해서 둘다 먹고 싶었던 우리는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죠 : )

 

2. 덮밥 맛집! 연어 맛집!

왼쪽이 김치삼겹덮밥이고 오른쪽이 연어포케덮밥이에요 먹음직스럽죠 ? 김치 삼겹은 섞어서 먹는게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섞고 친구는 연어를 새싹이랑 밥이랑 김에 싸서 먹기 시작했죠 ! 연어가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아요 ~ 연어 맛집 맞아요 !! 사실 양이 적을 것 같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생각보다 양도 괜찮고 연어도 맛이 있었어요 : ) 김치삼겹은 비벼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삼겹살이 통통해요 ! 역시 삼겹살은 맛을 배신하지 않아요 !

 

반찬도 다른곳과 달리 동치미 깻잎 오징어젓갈이 나와서 신선하더라구요 반찬을 잘 안먹긴 하는데 여기서는 덮밥에 같이 조금씩 먹게 되더라구요 반찬도 맛있고 국물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음식이랑 같이 후식을 줬어요 ~ 후식 주는 타이밍은 항상 어렵죠 : ) 그래서 여기는 함께 주기로 했나봐요 ~ 후식은 아이스티에요 밥먹고 달콤한 아이스티 괜찮았어요 !

 

3. 찾아오는 방법

아래 주소로 네비치고 오셔서 골목에 주차하시거나 서석교회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동명동은 주차하는데 항상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저는 골목 보다는 서석교회나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살레시오 여고에서 내리셔서 아래로 조금 걸어 내려오셔야 해요 걸어서 한 10분 ~ 15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 )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